곰곰씨 정보세상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삼성카드 분실신고 방법과 재발급을 받는 방법입니다.


카드를 잃어버리게 되면 부정사용에 대한 걱정과 함께 재발급까지 다시 카드를 손에 받는데까지 귀찮음이 정말 짜증이 나는데요


삼성카드 분실신고는 어떻게 하는지 또 재발급까지 얼마나 시간이 걸리는지 알아보고 이를 이용하는 고객센터 이용방법까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 분실신고 방법은?


현실적으로 카드 분실시 가장 빠르고 쉽게 신고를 하는 방법은 ARS를 통해 신고를 하는 것입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대표 번호는 1588-8700인데요


전화 연결 뒤 8번을 눌러 신고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01


삼성카드 분실신고 인터넷 이용방법은?


삼성카드 분실신고는 인터넷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우선 삼성카드 홈페이지 접속후 상단 전체메뉴를 클릭하시고 고객센터 메뉴로 이동합니다.




그럼 우측의 자주찾는 메뉴에서 카드 분실신고 메뉴를 확인하실수 있는데요


이후 로그인을 통해 분실한 카드를 선택하고 연락 가능한 번호를 입력하시면 분실신고가 완료됩니다.


만약 고객센터 메뉴에서 자주찾는 메뉴가 없는 경우 마이 > 카드정보 > 분실신고 를 통해서도 이용이 가능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카드 분실신고 모바일 어플 이용방법은?


모바일을 통해서도 삼성카드 분실신고가 가능합니다.


방법은 우선 삼성카드 어플을 실행시키고 로그인을 한뒤 좌측 상단 전체메뉴를 선택하시고 마이 > 카드정보 > 분실신고 를 통해 진행하실수 있는데요


방법은 인터넷 홈페이지와 같으므로 참고를 하시면 되겠죠




삼성카드 재발급 방법은?


대게 분실신고를 접수하게 되면 바로 재발급여부를 선택하실수있습니다.


물론 분실신고뿐 아니라 다른 원인으로 재발급을 받는 경우에는 앞서 마이 > 카드정보 > 카드 재발급 신청 메뉴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이 경우 단종카드는 재발급이 되지 않고 비슷한 혜택의 다른 카드가 발급될수 있으므로 이점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카드 분실신고 해제 방법은?


카드를 분실하셨다가 다시 찾는 경우도 있는데요


재발급 전이라면 분실신고 해제를 통해 기존카드를 다시 이용하실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재발급까지 시간을 절약하실수 있으므로 좀 더 편리하게 이용을 하실수 있죠



삼성카드 고객센터 번호는?


다른 카드사들의 경우도 마찬가지지만 삼성카드의 경우에도 이용하려는 서비스에 따라 고객센터 번호가 다릅니다.


물론 대표번호를 통해서도 모든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지만 이렇게 개별적인 번호를 이용하면 목적에 맞게 더욱 빠른 진행이 가능하죠


상담번호에 대한 내용은 본문내의 표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리


이렇게 이번에는 삼성카드 분실신고 방법과 재발급 방법 그리고 고객센터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았습니다.


별것 아닌 내용이지만 또 막상 카드를 분실하면 생각이 안나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요


오늘 내용을 통해 카드 분실시 조금이나마 편리하게 신고와 재발급을 받아보실있길 바라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