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곰씨 정보세상

 

우리나라의 멀티플렉스 영화관하면 바로 떠오르는 것이 바로 cgv일텐데요

 

영화를 자주 보러가시는 매니아 분들이라면 당연히 따라붙는 것이 바로 vip혜택일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대표 멀티플랙스인 cgv vip 조건 및 혜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cgv vip는 총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바로 VIP 와 RVIP, 또 VVIP와 SVIP로 각각의 종류마다 선정기준과 혜택이 조금씩 다른데요

 

각각의 cgv vip 조건을 알아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VIP의 경우에는 1년간 14,000포인트를 쌓으면 선정이 되는데요

 

CGV의 경우 유료 관람영화의 5%가 적립이 되므로 약 28만원정도의 관람료라면 선정되실수가 있습니다.

 

또 RVIP의 경우에는 VIP를 2년간 유지 즉 VIP기간에 14,000포인트를 또 적립하시면 선정될수 있습니다.

 

 

 

 

이보다 조금 더 높은 등급의 VVIP는 RVIP를 3년 유지하면 선정 될수 있으며 SVIP는 VVIP를 5년 유지하면 선정 되게 됩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어렵게 선정되는 cgv vip 혜택은 어떻게 될까요?

 

우선 대표적인 혜택은 쿠폰북입니다.

 

 

 

 

 

VIP로 선정이 되면 1년간 무료영화 및 무료 식음료 쿠폰이 증정되는데요

 

대표인 cgv vip 혜택이지만 등급별로 조금씩 차이가 있으며 VVIP부터는 하루동안 무제한으로 영화를 볼수 있는 원데이 프리패스권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물론 조금씩 차이가 있으므로 보다 자세한 혜택의 경우에는 CGV 홈페이지 VIP라운지를 통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은 cgv vip 조건 과 그에 따른 cgv vip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영화를 보는 재미와 함꼐 등급별 혜택도 다양하게 받을수 있는 CGV

 

이번주는 가족과 함께 극장을 찾아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