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곰씨 정보세상

이번에는 왓챠 회원가입 방법과 가격 즉 요금제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OTT 스트리밍하면 유튜브나 넷플릭스 왓챠등이 생각이 날 정도로 국내에서는 꽤나 큰 스트리밍 제공 사이트인데요

 

어떤 방법으로 회원가입이 진행되며 또 가격은 어떤지 알아보고 또 개인적인 의견은 어떤지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왓챠 회원가입 방법은?

 

일단 검색창에 왓챠를 검색하시면 홈페이지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클릭하면 우측상단에 로그인 버튼을 확인하실수 있는데요

 

 

다양한 로그인 방법이 있지만 제 경우는 크롬을 사용하고 있어 보다 빠르고 쉽게 가입이 가능한 구글을 통해 가입을 진행해보았습니다.

 

 

당연히 아직은 가입전이니 연동된 계정이 없는데요

 

 

이렇게 화면이 나오면 이용할 비밀번호만 클릭해주시고 다음으로 넘어가줍니다.

 

그럼 내 취향에 맞는 영화를 추천하기 위해 10개 이상의 작품을 평가해 달라고 하는데요

 

건너뛰어도 상관이 없지만 그래도 이용시에 귀차니즘을 방지하기 위해 평가를 진행해줍니다.

 

그럼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면서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이용권구매?

 

앞서 마지막 화면에 이용권구매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수 있었는데요

 

 

넷플릭스와 마찬가지로 왓차의 경우도 이용권을 통해 월정액으로 진행이 되게 됩니다.

 

가격은 베이직 7,900원과 프리미엄 12,900원인데요

 

동시 지원이 비슷한 가격의 넷플릭스가 12000원에 2대밖에 지원을 안하고 HD화질만을 제공하는 것과는 달리 왓차는 4개에 UHD까지 지원을 하네요

 

2주 무료이용을 하실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죠

 

 

더 좋다고 느낀건 결제주기인데요 3개월 단위로 묶어서 결제를 하면 더 저렴하게 이용도 가능합니다.

 

 

이용하시려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리

 

이렇게 이번에는 왓챠 회원가입 및 가격에 대한 내용을 간단하게 살펴보았습니다.

 

넷플릭스의 후발주자이긴 하지만 제게는 체르노빌 때문에 강렬한 인상이 있는 왓챠인데요

 

오늘 내용이 왓챠이용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수 있기를 바라며 내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