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여러 카드 분실신고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롯데카드 분실신고 방법에 대한 내용과 함께 롯데카드 재발급 방법과 고객센터 번호에 대한 내용까지 간략하게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롯데카드 고객센터 1588-8100번을 통해 분실신고를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우선 고객센터 대표번호를 누른뒤 통화가 연결되면 1번 누르는 ARS연결 뒤 8번 분실 문의 & 보이스 피싱을 누른 뒤 1번 개인카드 분실신고를 통해 신고를 진행할수 있습니다.
물론 상담원 연결을 통해 카드 분실 재발급 신청도 가능하니 참고를 하시면 되겠죠
카드와 전화기를 동시에 잃어버린 경우라면 홈페이지를 통해 분실신고를 진행하실수도 있습니다.
우선 롯데카드 홈페이지 접속 후 상단 메뉴의 고객센터에 커서를 올리시고 분실신고/재발급 > 분실신고 메뉴를 클릭하시면 신고가 가능한데요
이때 역시나 재발급 신청도 가능하니 같이 진행을 하시면 보다 빠르게 롯데카드 재발급 이용을 하실수 있겠죠
롯데카드 분실신고의 경우에도 카드를 다시 찾게 되면 해제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몇몇 카드의 경우 해제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으며 분실후 재발급 신청까지 진행을 하셨다면 더욱 해제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죠
일반적으로 재발급 신청을 하게 되면 카드 번호가 바뀌기 때문에 재발급 이후 자동이체와 같은 내용을 새로 지정을 해주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귀찮을수 있지만 미리 확인을 해주셔야지만 이후에 연체에 대한 부담을 줄일수 있겠죠
신용카드의 경우 이전에 사용하던 카드가 단종이 되었다면 이후에 재발급이 되는 경우가 매우 드뭅니다
따라서 본인이 이용하는 카드가 특정 할인을 많이 받기 위한 카드이고 이미 단종이 되었다면 관리를 더욱 신중하게 하셔야 하는데요
요즘에는 유효기간 이후에도 재발급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기도 하니 미리 문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롯데카드 고객센터 번호는 1588-8100입니다.
이외에도 금융서비스 상담시에 이용하는 번호인 1588-8200/1577-8200번 그리고 영어 상담 번호인 1899-8100번 등이 있으며 해외의 경우 82-2-2280-2400번으로 연락이 가능한데요
이러한 번호들의 경우 사실 대표번호인 1588-8100번을 통해 모두 연결이 가능하지만 각각의 번호로 연결을 하는 경우 이용하려는 업무를 보다 빠르게 볼수 있으므로 적극적으로 활용한다면 보다 빠르게 이용을 하실수 있겠죠
이렇게 이번에는 롯데카드 분실신고 방법과 재발급시 유의사항 그리고 고객센터 번호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 신한카드 분실신고 방법 및 해제 그리고 재발급 방법 총정리
> 삼성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방법 고객센터 이용방법은?
> 현대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방법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사실 인터넷만 찾아보면 금방 알수 있는 내용이긴 하지만 또 막상 여러곳을 뒤지다 보면 짜증이 나기도 하는 내용인데요
오늘 내용이 롯데 카드 이용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 할부전환[분할납부] 신청방법 및 이자 수수료 정보 (0) | 2020.12.16 |
---|---|
현대카드 할부전환[분할납부] 방법 및 이자 수수료 신용등급 영향은? (0) | 2020.12.15 |
신한카드 분실신고 방법 및 해제 그리고 재발급 방법 총정리 (0) | 2020.12.03 |
현대카드 선결제 방법 즉시결제 시간 정리 (0) | 2020.11.23 |
우리카드 선결제 및 즉시결제 방법은? (0) | 2020.1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