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곰씨 정보세상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넷플릭스 요금제 및 각 요금제별 혜택과 이를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 중 가장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넷플릭스


내게 맞는 요금제는 어떤 것이 있는지 또 이용중인 요금제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간략히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는?


넷플릭스 요금제는 베이식 9500원 스탠다드 12000원 프리미엄 14500원 이렇게 3가지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각 요금제별로 동시 접속이 가능한 인원과 최고화질등의 차이가 있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별 특징은?


우선 9500원인 베이식의 경우에는 동시 1명까지 접속이 가능하며 일반화질로 동영상을 보실수있습니다.


스탠다드의 경우 2명까지 동시 접속이 가능하며 HD화질로 동영상 감상이 가능하죠


프리미엄은 4명까지 동시접속이 되며 UHD[1080p]와 UHD[4K]영상이 지원이 됩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방법은?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은 PC와 모바일등 넷플릭스를 접속할수 있는 모든 채널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우선 PC의 이용방법부터 알아보면 넷플릭스 접속 후 우측상단의 메뉴를 선택하신 뒤 계정 메뉴를 클릭하시면 계정정보 화면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간에 보시면 멤버십 상세 정보 메뉴의 멤버십 변경 메뉴를 확인하실수 있는데요


이 메뉴를 통해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이 가능하며 또 멤버십별 혜택내용에 대해서도 확인이 가능하죠



모바일을 통해서 변경을 하는 방법도 이와 비슷한데요


넷플릭스 접속후 하단 더보기 메뉴에서 계정을 선택하시면 앞서 PC의 멤버십 변경 메뉴를 확인하실수 있으니 멤버십을 변경하실 분들은 이 메뉴를 통해 변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리


이렇게 이번에는 넷플릭스 요금제별 특징과 멤버십 변경방법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제 경우에는 킹덤만 보고 그만 봐야지 라고 했던게 벌써 1년째 이용 중에 있는데요


오늘 내용이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수 있기를 바라며 내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