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곰씨 정보세상

요즘 느끼지만 시대가 지나 방송 트렌드가 많이 바뀐것 같다.

 

여름이면 항상 납량특집으로 무서운 이야기를 영상으로해서 많이 해줬었는데 내가 못찾아서 그런지요즘은 별로 없는듯하고 있어도 재미가 없다.

 

 

예전에 토요미스테리극장을 보다가 무서워서 끈적도 있는데 이런 레전드 방송을 재방송해주면 얼마나 좋을까?

 

90년대만 하더라도 이런 재연방송들이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것 같다.

 

 

예능에서도 여름만되면 무서운 이야기를 그때 당시 최고 인기 연예인이 나와 해줬었는데 요즘나오는 공포영화만큼 임팩트가 있었다.

 

불가사의하고 공포스러운 이야기를 각색해 영상으로 만들어 보여주는 토요미스테리극장은 성우가 나와 나레이션을 하는데 상당히 신빙성이 있어보였다

 

 

내 나이가 어려서 그런지 그이야기가 사실인마냥 다음날 학교를 가면 진지한 표정으로 이야기 해주곤 하였다.

 

지금 생각하면 어느순간부터 이야기의 강도가 약해졌던것 같다. 그래서 차츰 안보게 되고 어느날 방송이 없어졌다.

 

 

이유를 알아보니 이야기가 너무 선정적이라는 이유로 6개월 방송정지까지 되었다고해 수위를 낮추었다고 하는데 그게 시청률이 낮아진 원인이 되지 않았을까 싶다.

 

초반 재미있었던 영상들을 요즘 다시 재방송해주어도 많은 인기를 끌것 같다. 그리고 엠씨였던 전무송님이 다시나와 해주면 정말 좋을것같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